캠페인에서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
비디오 마케팅에는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? 그것에 대해 들어 보았지만, 여전히 확실한 충고가 필요한가? 당신의 사정이 어떻든 이 기사는 틀림없이 도움이 될 것이다.
아래 팁을 확인하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더욱 확고한 입장을 취하게 될 것이다.
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는 가능한 간결해야 한다.
대다수의 사람들은 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.
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빨리 제공해야 한다.
제품의 기능에 대해 설명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, 하나의 비디오가 아니라 여러 개의 비디오를 만들어 보십시오.
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제시하는 정보를 더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유튜브는 가장 인기 있는 공유 사이트로 동영상 편집 기능과 분석만으로도 가치가 있다.
예를 들어,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.
이것들은 추가 정보, 쿠폰 코드 또는 심지어 링크에도 완벽하다.
게시할 비디오를 편집할 때 웹 사이트의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.
이 기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실제로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.
시연 영상을 만들 때도 스크린샷이 인기다.
스크린샷을 포함하려면 스크린샷을 바탕 화면에 저장한 다음 비디오 편집 서비스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추가하십시오.
너의 직함은 매우 중요하다.
적절하고 강력한 제목이 시청자들을 비디오로 끌어들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제목에 관심을 가지면 무슨 말을 하는지 듣고 싶어할 거야.
시간을 내어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적절하고 창의적인 타이틀을 만드십시오.
팀과 함께 일하면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.
이것은 동료, 친구, 가족, 심지어 클럽이나 단체일 수도 있다.
비디오에서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인정을 받도록 해.
뷰어에게 동영상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.
이 "콜 투 액션"은 시청자들을 당신의 캠페인에 참여하게 할 것이다.
예를 들어,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 내의 링크를 클릭하는 옵션을 지정하십시오.
그들은 시청자들을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이 일의 핵심이다.
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수신되었는지 알게 되면, 비디오 2에 접속하라! 당신은 이 정보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.
마케팅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릴 때는 댓글을 달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.
일부 시청자들은 그들의 의견을 비디오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에 근거하고 있으며, 거칠고 고약한 논평은 당신의 목표에 치명적일 수 있다.
코멘트를 완화할 수 없는 경우, 코멘트를 비활성화해야 한다.
완벽함에 신경 쓰지 마라.
라인 장비 맨 위는 필요하지 않다.
당신의 컴퓨터를 위한 비디오 카메라는 종종 적절하다.
또한, 좋은 카메라 폰도 유용할 수 있다.
전문가답게 고객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줘야 한다.
비디오를 만들 때 당신이 아닌 것으로 생각하려고 하지 마라.
사람들은 당신이 스스로 창조하려고 하는 어떤 종류의 거짓된 인물도 꿰뚫어 볼 것이다.
그들이 당신을 더 많이 믿을수록, 당신은 더 많은 브랜드 충성심을 쌓을 것이다.
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을 볼 때 당신의 얼굴을 생각할 것이다.
질문을 던지거나 청중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문제를 언급함으로써 비디오를 시작하십시오.
당신이 비디오를 다 본 후에, 당신의 소비자들은 이용할 수 있는 훌륭한 자원을 갖게 될 것이다.
시청자들에게 자신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의 멋진 비디오를 공유하도록 확실히 초대하십시오.
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.
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위에서 읽은 모든 팁을 취해서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그것들을 추가하는 것이다.
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온라인에 접속하고, 그들 대부분은 비디오를 본다.
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수백만에 도달하도록 도울 것이다.